본문 바로가기

general mytop

이마꿈[11가지] 본인의 이마가 넓어 보이고 반짝반짝 빛나는꿈

바로확인

길몽을 꾸셨나요? 해몽 드릴 내용은 이마꿈, 본인의 이마가 넓어 보이고 반짝반짝 빛나는꿈 정리 참고 해보세요. 

 

이런 꿈 특히 명성과 재물을 함께 얻다....  유사 꿈 11가지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 

꿈내용은 자기 인식과 성장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. 

 

 

 

이마꿈 해몽 모음

본인의 이마가 넓어 보이고 반짝반짝 빛나는꿈 상황별 모음

 

__

이마꿈, 본인의 이마가 넓어 보이고 반짝반짝 빛나는꿈

명성과 재물을 함께 얻다.

 

●  내 이마가 좁아 보이는꿈

내리막길인 만큼 과도한 투자는 피해야 합니다.

 

●  머리가 아프거나 어지러워서 이마를 짚는꿈

나의 창의력이나 능력을 발휘하여 큰 성취를 이루겠다는꿈

 

●  내 이마에 빨간 점이 있는꿈

열정이 지나치면 실패나 좌절에 타격을 줍니다. 본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●  이마가 넓은꿈

안팎으로 장남 노릇을 하며 교통정리를 하면서 예상치 못한 재물과 명예를 얻었습니다.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승진, 합격, 당선, 명예 등의 행운이 따랐다.

 

●  내 이마가 좁아 보이는꿈

내리막길인 만큼 과도한 투자는 피해야 합니다.

 

●  이마가 터지는꿈

건강, 사업 걱정, 걱정

 

●  내 이마에 빨간 점이 있는꿈

열정이 지나치면 실패나 좌절에 타격을 줍니다. 본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●  이마의 깊은 흉터를 꿈꾸다

남자라면 직장을 그만두거나 무엇을 하든 어려움을 겪는다. 여자라면 의외로 신뢰를 잃게 되는 남편, 가족이나 친척들이 걱정이 태산일 것입니다.

 

●  넓은 이마, 반들반들하고 청초한꿈

마음이 평온하여 어른의 신임을 얻어 반색을 합니다. 승진을 하게 됩니다. 부귀공명, 출세에 성공하여 공인으로서 사회와 국가를 위해 봉사하게 됩니다.

 

●  머리가 아프거나 어지러워서 이마를 짚는꿈

나의 창의력이나 능력을 발휘하여 큰 성취를 이루겠다는꿈

 

●  이마에 주름이 많은꿈

항상 작은 근심이 많고 매사에 어려운 고통이 따른다. 수심이 생기다.

 

●  이마의 피부가 까맣게 보이는꿈

집이나 친척에게 재난과 질병이 발생하여 불행이 찾아옵니다. 실패, 사망, 사고, 파산 등이 발생합니다.

 

●  머리가 아프거나 어지러워서 이마를 짚는꿈

나의 창의력이나 능력을 발휘하여 큰 성취를 이루겠다는꿈

 

꿈내용은 우리가 자신의 내면을 잘 파악하고,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인간이 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. 

 소개드린 해몽내용은 이마꿈[11가지] 본인의 이마가 넓어 보이고 반짝반짝 빛나는꿈 이였습니다. 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